플레이 일지

바이오하자드 4 RE 클리어

아루파 2023. 4. 2. 01:29

4부터 액션위주로 가게 됐다는 명성대로 공포겜이라고 하기엔 부족했음 말그대로 액션게임이었다

액션게임 그 자체로도 훌륭함

탄약 드랍이라든지 몹 젠이라든지 

밸런스가 정말 기묘하게 잘 맞아 떨어지고 배치되어 있었다

다음 회차로 넘어가면 역시 무한탄약을 구입가능하게 되는 모양인데 다회차는 안할 듯 싶다 -.- ㅋ

 

나는 바하5를 예전에 먼저 해봤었는데 마지막 장면보니 이어진다는건 확실히 알 수 있었다

재밌게 했다.

똥손이라 무난하게 18시간 정도 걸려 클리어 한 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