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neral

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 후기

아루파 2023. 4. 22. 17:22

 

시간이 시간이라 그런지 상영관에 있던 사람들이 나 빼고 전부 아이를 데리고 함께 온 부모님들이었다

 

걱정과는 달리 매너들이 좋았음 역시 마리오 좋아하는 사람은 나쁜 사람이 없는듯

 

더빙판으로 봤는데 연기도 좋은 편

 

예상하다시피 무슨 대단한 스토리를 기대할 것은 아니고 볼 거리 풍부하고 훌륭한 가족영화다

 

어느정도 pc를 고려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 툭하면 납치 당하던 이미지인 피치공주는 처음부터 호쾌한 여걸로 등장한다

 

(트레일러에서도 보여준 부분이라 이질감이 심하고 그렇지는 않았다)

 

지나치게 걸크러쉬라서 마리오의 지분을 다 뺏어버릴까 내심 걱정은 했지만 다행히도 그렇지 않았다

 

호불호 다소 갈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는 생각한다

 

흑인 피치공주 아닌게 어디냐 싶기도 하고

 

 

개인적으로 무지개 위를 카트로 타고 가는 장면에서 마리오카트DS 이후의 레인보우로드 브금이 부각되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 

 

약간 아쉬운 부분이다

 

 

러닝타임 내내 미소가 떠나가지 않았다

 

극장에서 나오는 순간에도 곰 같은 덩치의 아버지에게 "아빠 쿠파같애~"

 

라고 천진난만하게 말을 건네던 아이를 보면서 흐뭇해지기까지 했다

 

 

IMAX로 한번 더 보고 싶다

 

유치하다면 유치하겠지만 낭만이 넘치는 영화다

 

 

엔딩 크레딧 끝나고 쿠키영상 있음

 

'Gener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글루스가 서비스를 종료한단다.  (0) 2023.03.13
노래방 반주 소프트에 관한 추억  (0) 2022.10.20